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미국, 싱가포르 등 선진시장만큼 국내에서도 협업툴 도입 확산세가 거세지고 있는데요.
그에 맞추어 먼데이닷컴을 더 널리 알리고자, 먼데이를 사용 중인 고객들 그리고 먼데이 도입을 고려 중인 분들을 모시고 “Smart Work”라는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모실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알차고 유용한 내용으로 가득했던 Smart Work 컨퍼런스의 생생한 현장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컨퍼런스는 어떤 내용으로 진행되었나요?


컨퍼런스에 앞서, 팀 내에서 어떤 내용으로 컨퍼런스를 구성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주어진 시간에 비해 소개해드리고 싶은 내용이 너무 많았기 때문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흥미 넘치고 고객들에게 유용한 내용들을 엄선하여 아젠다로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 )
(다른 내용들은 다음 컨퍼런스를 위해 아껴두었으니 기대해주세요😎 )


컨퍼런스는 두 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유용하고 재밌는 내용으로 꽉- 채워졌습니다.

📌 발표자료는 해당 포스팅 하단 발표 자료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다운이 가능합니다 : )

협업툴 시장 트렌드 소개를 시작으로, 먼데이닷컴 기본 기능 및 구조를 소개하는 세션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컨퍼런스 당시 가장 열띤 호응이 있었던 시간, POP 퀴즈가 진행되었는데요! 예상보다 더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너무 뿌듯했답니다 🤘



먼데이닷컴 국내 Best Practice를 소개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컨퍼런스의 하이라이트! “먼데이닷컴 국내 Best Practice 공유 세션”이 진행되었는데요.

국내 기업들 중 먼데이닷컴을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 실무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먼데이닷컴 도입 후 업무 환경의 변화, 먼데이닷컴 활용법

컨퍼런스 신청 당시, 많은 분들이 궁금해했던 내용에 대해 실제 고객의 목소리로 답변을 들려드릴 수 있었습니다!

아이마켓코리아, 티원 엔터테인먼트앤스포츠, 제이숲, 그리고 몰레큘러디바이시스코리아.
이렇게 총 네 개의 기업에서 먼데이닷컴에 대한 스토리를 들려주셨는데요.

실제로 먼데이닷컴을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이 직접 먼데이닷컴 기능을 추천하고,
먼데이닷컴 활용법을 소개하다보니 고객들에게 조금 더 의미있는 세션이었던 것 같습니다.

흔쾌히 인터뷰에 응해주신 담당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 고객 인터뷰는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유튜브 채널 “일 잘하는 이대리의 월요일” 채널에서 확인해주세요! (구독, 좋아요 필수❗)


준비한 모든 세션을 마친 후, Q&A 세션을 끝으로 컨퍼런스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 Q&A세션까지 걱정이 무색할 만큼 모두들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는데요.
덕분에 두 시간에 걸친 컨퍼런스를 잘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Smart Work 컨퍼런스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 비하인드

이번 컨퍼런스는 협업툴 시장 그리고 먼데이닷컴의 성장을 맞이하여 준비한 뜻깊은 행사였는데요.
특히, 먼데이닷컴의 성장과 함께한 고객들을 직접 인터뷰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먼데이닷컴과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로 고객들을 찾아뵐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 발표자료 다운로드


업무가 쉬워지는 공간, 먼데이닷컴 💫 2주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