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린더 연동은 먼데이닷컴에서 가장 인기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

💁🏻‍♀️ 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그 이유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monday.com 계정 내에는 이미 명확하고 체계적인 워크플로우가 있기 때문에 내부 태스크와 일정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혹시, 외부 일정 및 회의와 알람은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 캘린더 연동

캘린더 연동을 통해 monday.com의 모든 아이템과 태스크를 외부 달력과 동기화하면, 한 곳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캘린더 연동 방법

먼저, 보드에 호환되는 컬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날짜 컬럼

📌 타임라인 컬럼

날짜 컬럼 혹은 타임라인 컬럼이 하나 혹은 둘다 포함되어 있으면 됩니다.
모든 데이터를 컬럼에 채우고 나면, 캘린더 동기화 준비 완료 💯



구글 캘린더 연동


STEP 1.

날짜 또는 타임라인 컬럼 상단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여 컬럼 메뉴를 열고
아래처럼 ‘컬럼 설정’을 클릭합니다.


STEP 2.

Google 캘린더는 기본 캘린더이므로 ‘컬럼을 캘린더에 동기화’ 아래에 이미 표시되어 있습니다.
Google 캘린더 우측 ‘동기화’만 클릭하면 됩니다!


STEP 3.

그럼 아래 창이 팝업되어 ‘내게 할당된 아이템’만 동기화할지 ‘이 보드의 모든 아이템’을 동기화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선택한 후 ‘동기화’를 클릭해주세요.

STEP 4.

동기화를 클릭 한 후 Google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승인하면,
동기화 되었다는 메시지를 받게 될 거예요!

* Google 일정 설정으로 이동하여 ‘이벤트 설정’에서 ‘데스크톱 알림’ 또는 ‘알림’을 선택하세요!
그럼, 태스크에 대한 알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 연동 제거 방법

Google 캘린더에서 monday.com 항목을 삭제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간단한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STEP 1.

우리의 구글 캘린더의 사용 권한 설정을 열려면 이 링크를 클릭합니다.


STEP 2.

‘계정 액세스 권한이 있는 타사 앱’이 나타날 때까지 스크롤하고 ‘타사 액세스 관리’를 클릭합니다.


STEP 3.

이러한 기본 설정을 관리하려면 ‘monday.com Google 캘린더에 대한 액세스할 수 있음’을 클릭하십시오.
‘액세스 권한 삭제’를 클릭하면 Google 캘린더에서 monday.com 계정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먼데이닷컴을 통해 내부 일정 및 태스크를 수행하고,
구글 캘린더와 연동하여 외부 일정 및 태스크까지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Work without limit. 먼데이닷컴을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