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monday.com


먼데이닷컴 유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여러분은 먼데이닷컴을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 이번 포스팅은 아직 먼데이닷컴 사용이 미숙하거나,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저희는 유저분들이 먼데이닷컴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먼데이닷컴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어떤 채널이 운영되는지 알고 계셨나요?

여러분이 원하는 먼데이닷컴의 모든 정보, 아래 채널들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



1. 먼데이닷컴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 공식 홈페이지는 먼데이닷컴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담은 채널이에요.
먼데이닷컴 기능, 활용 사례를 소개하고 먼데이닷컴 사용 요금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먼데이닷컴 관련 문의가 가능하며,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어요. ✨



2. 먼데이닷컴 채널톡 상담

[바로가기]

먼데이닷컴은 유저들과 소통을 위해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채널톡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 😇
*운영시간: 월~금, 10:00 AM ~ 06:00 PM



3. 먼데이닷컴 한국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먼데이닷컴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하고 싶다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
기능 업데이트, 생산성, 프로젝트 관리 등의 내용을 비롯하여 먼데이닷컴을 사용 중인 고객들의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
다양한 카테고리의 컨텐츠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4. 먼데이닷컴 FAQ

[바로가기]

먼데이닷컴 유저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능, 연동, 보안, API 등 다양한 내용에 대한 정보들을 기록해둔 채널이에요!
먼데이닷컴 소개 자료 및 셋업 가이드, app 개발 가이드 등 관련 자료들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5. 먼데이닷컴 자동화 레시피 매뉴얼

[바로가기]

수많은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는 140여개 이상의 먼데이닷컴 자동화 레시피.
카테고리 별로 자동화를 정리해 두었습니다. 메뉴얼을 통해 한눈에 확인하세요!



6. 먼데이닷컴 페이스북

[바로가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먼데이닷컴 다양한 기능들을 쉽게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
먼데이닷컴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먼데이닷컴 기능들을 배워보세요! ✔



7. 먼데이닷컴 유튜브

[바로가기]

영상으로 만나는 먼데이닷컴! 먼데이닷컴 기능 소개, 설정 및 사용 방법, 타 툴과 비교 등
다양한 주제로 기획된 영상을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8. 먼데이닷컴 프리미엄 서비스

[바로가기]

“먼데이닷컴에 대해 알고싶다” 혹은 “먼데이닷컴 기능을 배우고 잘 활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서비스 신청해주세요!
맞춤형 컨설팅 및 마스터 교육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온라인 혹은 방문 프로그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먼데이닷컴의 정보를 확인하고, 먼데이닷컴의 기능들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길 바랍니다 !

혹시, 아직 먼데이닷컴 사용을 고민 중이라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2주 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