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 비대면산업박람회(온택트페어)에 먼데이닷컴이 참여했습니다.

올해로 2회째 열리는 온택트페어는 비대면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는 전시회였습니다. 먼데이닷컴과 같은 협업툴 외에도 네트워크 및 보안, 에듀테크, VR, 스마트공장, 인공지능 등 다양한 비대면 솔루션들이 참여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회사가 많아졌고, 업무 방식에 대한 인식의 변화도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눈에 띄는 키워드는 ‘협업’이었습니다. 작년에 참여한 리모트워크페어 때보다 참관객들의 협업툴에 대한 관심이나 지식도 늘어난 것이 눈에 띄게 보였습니다.

먼데이닷컴 부스에도 많은 분들이 다녀갔는데요, 먼데이닷컴을 유튜브에서 많이 봤다는 분도 계시고, 이미 쓰고 있다는 고객분도 계셨습니다. 먼데이닷컴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뿌듯했답니다 😇

귀여운 먼데이닷컴 에코백과 함께 먼데이닷컴을 소개하고 무료체험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비대면 업무가 일상이 된 요즘, 많은 회사에서 원격 근무 시에 팀 관리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스를 찾아 먼데이로는 프로젝트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의사소통은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업무량은 어떻게 볼 수 있는지 등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다른 협업툴과 비교했을 때 먼데이닷컴이 어떤 강점이 있냐는 질문도 많이 해주셨는데요, 먼데이닷컴 보드를 보여드리며 설명해드렸습니다. 먼데이닷컴은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테이블 형태가 기본으로,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칸반, 타임라인, 캘린더, 양식 등 다양한 시각화를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자동화와 연동 기능을 통해 귀찮은 수동작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시보드를 활용하면 여러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한눈에 보고, 업무량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날인 토요일에는 먼데이닷컴 이재빈 팀장이 ‘스마트 워크 OS 먼데이닷컴으로 모두가 함께 일하는 법’이라는 제목으로 솔루션 설명회를 가졌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비대면 산업 박람회인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온라인 전시회는 7월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오프라인 행사를 놓친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스마트 워크 OS 먼데이닷컴과 함께 재택・원격 근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해봅시다!

오늘 바로 체험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