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캠페인, 진행 중인 프로젝트, 블로그 및 팀원 등 모든 마케팅적 요소를 파악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먼데이닷컴과 함께 이 모든 과정을 좀 더 쉽고 시각적으로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마케팅 워크 플로우를 더욱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발 팀이 만든 몇 가지 최신 기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1. Facebook 광고 관리자에서 monday.com으로 리드를 캡쳐하여 캠페인을 한 곳에서 관리하세요 🎉


캠페인과 작업을 모두 한 곳에서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Facebook 광고 양식에서 리드 캡처를 지원하여 먼데이닷컴과 Facebook 광고의 통합이 확대되었습니다.

따라서, 리드를 보다 효율적으로 캡쳐하기 위해 새로운 레시피를 구축했답니다!
어떻게 사용할까요?

  • Facebook Ads 통합으로 이동하여 다음을 선택하세요.
when a form is submitted, create an item
  • 다음과 같이 리드를 캡처할 양식을 선택하세요.
Facebook Ads integration, how to pick a form
  • 다음과 같이 폼의 컬럼을 보드 컬럼에 맵핑합니다.
Map the form’s column to your board’s columns, like so

간단하죠? 😊
이제부터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새로운 리드가 포착되면 보드에 새로운 아이템이 생성될 거예요!


2. Adobe Creative Cloud 통합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더 이상 업데이트 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Adobe CC를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작년 10월 Adobe Creative Cloud와의 새로운 통합을 발표했는데요, 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 되었어요.

예를 들면, Adobe CC를 떠나지 않고도 monday.com 파일 컬럼에 작업 중인 파일을 직접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기능을 활용하면, 디자이너들은 새 블로그 표지를 제작하도록 업무를 할당 받았을 때, 작업내역을 보드에 추가하기 위해 Adobe CC를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Adobe CC에서 작업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Adobe Creative Cloud에서 검색하여 monday.com 내의 보드, 그룹 및 항목을 찾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으며, 이제 다양한 컬럼 유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꽤 멋지죠? 🤩

이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아래 비디오를 확인해보세요!



3. Excel 통합 기능이 향상되어 데이터 가져오기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Excel과의 통합은 가장 인기 있는 기능 중 하나이기 때문에, R&D 팀에서 이 기능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이제 Excel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답니다.
이번 분기 예산이든, 컨텐츠에 연결된 여러 사이트를 추적하든 모든 데이터를 기존 monday.com 보드에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gif를 참고해주세요👇

아래의 기존 기능이

import excel data what is used to look like

새로 바뀌었어요!

excel import gif

또한, 특정 컬럼 값을 기준으로 기존 보드의 항목을 건너뛰거나 병합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서 리드 목록을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 자동으로 중복 항목을 병합하여 데이터를 정리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먼데이닷컴에서 알려드리는 Excel import 팁!

  • Excel 파일을 이용해 신규 보드를 생성하는 import 방법

  • 기존 보드에서 Excel을 import하는 방법



4. ‘Item Card’ – 항목을 더 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원하는 광고/리드/아이템을 찾기위한 끝없는 스크롤은 이제 그만! 이제 Item Card를 사용하여 모든 아이템의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기존 컬럼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카드 형태로 표시합니다. 다른 에이전시, 프리랜서 등 모든 캠페인에서 작업 중인 모든 사용자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기능은 보드에 칼럼이 많을 경우 유용합니다.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다면 더욱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예요! 🙌🏻

Item Card 기능은 Item View Center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Item View Center는 아이템을 열고 우측 상단의 “Add View”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Item Card를 선택하고 “Add Widget”을 클릭합니다.

그럼 준비 완료! 업데이트 섹션에 아이템 카드가 새 탭으로 표시됩니다.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카드에 표시할 컬럼 데이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Item Card에서 바로 컬럼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5. 귀하의 능력 (및 monday.com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앱 마켓 플레이스(및 모바일 버전)


작년 10월에 우리는 앱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했고, 그 후 편의를 위해 모바일 버전을 추가로 선보였습니다.

앱 마켓 플레이스가 정확히 무엇인지 아직 파악하지 못하셨나요? 사용자, 파트너 및 빌더에게 monday.com 플랫폼 위에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monday.com 플랫폼의 기능을 확장하고, 마케팅팀의 니즈에 부합하는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된 기능을 통해 모든 업무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케팅 워크플로우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아이디어 혹은 방법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에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