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의 초인적인 개발 팀은 모든 워크플로우를 더 쉽고 미적으로 즐겁게 만들기 위해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타임 라인 오른쪽 클릭 메뉴

이제 타임 라인보기에서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양한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표면에서 고정 / 고정 해제

반짝이는 새로운 고정 및 고정 해제 기능을 사용하여 이제 쉽게 보드를 추가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이정표별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아이템이 마일스톤으로 설정되었는지의 여부에 따라 아이템을 필터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타임 라인 확장 / 축소

타임라인에서 그룹을 확장 및 축소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타임 라인 오른쪽 클릭 메뉴

이전에는 타임라인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것들이 나열되곤 했습니다.

이제는!!! 타임라인 보기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면 여러 가지 새로운 옵션이 표시됩니다!

항목을 마일스톤(이정표)으로 만들면 더 많은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워크스페이스 고정 / 고정 해제

새로운 고정 및 고정 해제 기능을 사용하여 이제 워크스페이스 첫번째 화면에서 워크스페이스들을 쉽게 추가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쉽죠? 오늘 시도해 보고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

타임 라인 확장 / 축소

타임 라인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그룹 확장 및 축소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아래 gif를 보시면 어떻게 하는 지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일스톤 별 필터링이 추가되었습니다!

항목이 마일스톤으로 설정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항목 필터링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이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원하는 경우 마일스톤 항목만 표시하는 보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킬 더 많은 방법을 원하시나요? 사용자, 파트너 및 빌더가 monday.com 플랫폼에서 앱을 빠르게 구축 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는 완전히 새로운 먼데이닷컴 앱 마켓 플레이스를 확인하세요! 여기에서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것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