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도 먼데이닷컴의 R&D팀은 여러분을 위해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함께 그 내용을 살펴봅시다:

  • 오디오 파일 프리뷰: 이제 미리보기에서 바로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 템플릿 스토어에 추가된 템플릿 정보: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템플릿 스토어에 더 많은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 자동화 알림의 새로운 인터페이스: 알림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타임라인의 드롭다운 필드에 색상 지원: 이제 드롭다운 필드의 값에 따라 타임라인 아이템(보기 및 위젯)에도 색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 프리뷰

전에는 오디오 파일을 업로드하면 미리보기에 이상한(?) 아이콘이 떴습니다.

이제부터는 파일 미리보기를 통해 오디오 파일도 자동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정 템플릿 정보

전의 계정 템플릿 (또는 보드 템플릿)에는 템플릿에 대한 설명이 좀 부족한 느낌이었죠.

이전의 템플릿 정보

그래서 우리는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본 정보(템플릿 작성자, 워크스페이스,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시간 등)을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추가된 템플릿 정보

또한 비공개 워크스페이스 템플릿은 워크스페이스 멤버만 볼 수 있으므로, 템플릿이 비공개 워크스페이스에 속하는 경우 사용할 위치를 고려해야 한다는 경고도 추가했습니다.

자동화 알림의 새로운 룩

에러나 경고로 인해 자동화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먼데이닷컴에서는 자동화를 비활성화하고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냅니다.

이 알림은 일반적인 자동화 알림과 똑같이 생겨서, 이런 경고가 뜨는지도 모르던 사용자들이 많았습니다.

기존의 자동화 비활성화 알림

그래서 아이콘을 좀 바꿔봤습니다!

변경된 자동화 비활성화 알림

새로운 룩에서는 알림에 ‘Notice’라는 아이콘이 추가되었고, 제목에 자동화 비활성화를 추가하여 다른 알림 사이에서 더욱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타임라인에서 드롭다운 필드 색상 지원

이제부터 드롭다운 필드의 값에 따라 타임라인 아이템(보기와 위젯) 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멋진 기능이죠? 조직의 능력을 펼칠 기능들을 찾고 있다면 새롭게 런칭된 먼데이 앱 마켓플레이스도 한 번 확인해보세요! 또 필요한 기능이 있다면 언제든 먼데이에 의견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