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은 팀 마다 요구사항이 다르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유연하고 민첩해야 한다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팀이 속도를 높이고 생산성을 극복하려면 작업 도구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불과 4개월 전, 먼데이닷컴은 먼데이 앱 프레임워크를 런칭하여 사용자, 파트너 및 개발자가 먼데이닷컴 플랫폼에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앱을 확장하고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짧은 기간 동안 많은 놀라운 먼데이 앱과 확장 프로그램이 개발되고, 사용자 여러분에게 공유되었습니다. 또한 저희는 사용자 분들이 이런 앱을 사용하여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팀워크를 더욱 향상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당장 먼데이 앱을 활용해보세요!

먼데이 앱 마켓플레이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먼데이 앱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먼데이닷컴 플랫폼의 기능을 확장하고 비즈니스 워크플로우, 프로세스 및 프로젝트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는 기능성 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앱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다양한 크기, 모양, 형태의 앱으로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이미 출시된 앱 중에는 고객 데이터를 수신하는 방식을 향상시키는 Typeform과 같은 연동, 제품 팀의 창의성을 더욱 높이는 Miro, 이미 함께 작업하고 있는 수많은 시스템과 함께 강력한 양방향 동기화 기능을 더해주는 Unito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Meetly를 통해 미팅을 실행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고, DocuGen을 통해 자동 문서 작성도 할 수 있습니다. OP.Sign을 통해 문서와 계약을 디지털로 서명하는 손쉬운 방법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앱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생산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인 Skiply, 먼데이닷컴 마켓플레이스 앱 챌린지에서 우승한, 모든 보드에서 단일 커스터마이징 뷰를 만들 수 있는 1View by Serandibsoft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놀라운 앱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새로운 앱들을 검토하고 추가함으로써 먼데이닷컴의 사용자가 모든 사례, 워크플로우. 니즈에 맞는 앱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적합한 앱을 찾아보세요 – 간단한 몇 단계면 됩니다!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앱을 찾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을 사용하거나 카테고리를 탐색하여 필요한 앱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세부 정보와 보안 정보를 보려면 앱을 클릭하여 세부 정보 페이지를 열면 됩니다. 

조직의 보안을 고려하여 관리자만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아닌 사용자가 원하는 앱을 추가하려면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에게 알려주면 됩니다.

먼데이 앱 마켓플레이스에서 팀이 달성할 수 있는 것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미 만들어진 최신 앱을 선택하면 비즈니스 고유의 요구 사항에 맞는 끝없는 워크플로우 옵션이 제공됩니다. 지금 바로 마켓플레이스를 살펴보시고 팀워크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맞춤형 보기, 위젯, 연동 및 자동화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