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도 먼데이닷컴 R&D 팀은 여러분을 웃게 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멋진 업데이트들이 있나 함께 살펴볼까요? 


  • 그룹 드래그 

이제 더 재미있는 방법으로 보드 안에 있는 그룹을 드래그를 할 수 있습니다! 

  • 보드에서 마일스톤 표시

타임라인 옆에 마일스톤을 표시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자동화 액션 블록 추가

이제 여러 컬럼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룹 드래그가 개선되었습니다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gif를 보여드리는 게 빠르겠네요..! 보시면 압니다! 

Before:

After:

보드에 마일스톤 표시

타임라인 막대 셀 옆에 마일스톤 표시가 새로 추가되어 날짜를 더욱 주의깊게 볼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모양의 마일스톤 아이콘의 색상은 타임라인이 상태 열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그룹 색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타임라인과 상태 컬럼을 연결하면 마일스톤의 색상 역시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새로운 자동화 액션 블록!

이번 주에 새로운 액션 블록을 추가하여 컬럼에 숫자 값을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커스텀 레시피와 연동 앱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기능이 대체 어떻게 쓰일 수 있는지 궁금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공장장이 제조 공정을 먼데이닷컴으로 관리한다고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여 주문에 대한 자동화를 작성하면, 상태가 변경될 때마다 주문이 들어가야 할 수량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아주 멋지죠?!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