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간의 무료체험을 마쳤습니다!  이제 적절한 요금제를 선택할 때입니다.

우리는 각 요금제의 주요 기능을 탐색하기 쉬운 세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자기에게 딱 적합한 요금제를 자신있게 선택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적응성

우리는 팀이 역동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가능한 한 유연하게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모든 monday.com 요금제는 각 팀의 특별한 요구 사항들을 고려합니다.

3에서 3,000

팀 멤버가 3 명이든 3,000 명이든 상관없이 Work OS 의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모든 팀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200 명의 사용자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요금제와 3 명으로 구성된 팀을 위한 고급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모두를 위한 기능

회사 인더스트리가 HR이든 건설이든 관계없이 필요한 기능을 갖춘 요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템플릿으로 시작하거나 즐겨 찾는 툴을 연동하여 monday.co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

투명도

최대 40 명의 팀에 대한 즉각적인 견적. 모든 기능에 대한 설명. 가격 페이지 에서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으며 대규모 팀에 대한 정보는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또한 구매 후 30 일 이내에 요금제를 중지하기로 결정한 경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환불됩니다.

monday.com 가격보기

우리의 가격 페이지에서 사용자 및 요금제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연간 추가 할인 제공). 사용자 당 월별 가격과 총 가격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따로 하나하나 계산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monday.com 가격은 계정 당 최소 팀원 수인 3 명의 사용자에 대해 표시됩니다.

  • 베이직 요금제 : 사용자 3 명당 월 $ 24
  • 스탠다드 요금제 : 사용자 3 명당 월 $ 29
  • 프로 요금제 : 사용자 3 명당 월 $ 48
  • 엔터프라이즈 요금제 : 가격 문의

베이직 요금제는 $ 24 / 월 (연간 결제를 하는 경우) 또는 $ 29 / 월 (월간 결제를 하는 경우)입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 29 / 월 (연간 결제를 하는 경우) 또는 $ 36 / 월 (월간 결제를 하는 경우)입니다.

프로 요금제는 $ 48 / 월 (연간 결제를 하는 경우) 또는 $ 59 / 월 (월간 결제를 하는 경우)입니다.

각 요금제에서 얻을 수있는 사항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고객 및 제품 중심 요금제

각 섹션은 요금제의 주요 기능을 강조합니다. 모든 요금제에는 한 단계 낮은 요금제의 기능이 포함됩니다.

기본

1) 보드

monday.com 보드 는 어떤 것이든 모든 것을 관리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KPI, 프로젝트, 작업, 요청 등을 관리하고 추적합니다. 이러한 메인 보드는 모든 팀원이 액세스하고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컬럼 유형

모든 보드에는 컬럼이 있으므로 모든 팀이 필요에 맞게 보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컬럼 무엇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사람, 상태, 웹 사이트 링크 등. 공식(formula) 및 시간 추적 항목을 제외한 대부분의 항목은 이 베이직 요금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화이트 보드 협업

회의 중에 화이트 보드 에 여러가지 것들을 보드마커로 쓰곤 했었죠. 이 멋진 기능은 팀이 공간을 공유하지 않고도 함께 브레인 스토밍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탠다드 요금제의 하이라이트!

자동화를 좋아하지만 비공개 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까? 이 요금제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1. 타임 라인 및 캘린더 보기

스탠다드 요금제는 Gantt 차트의 먼데이 버전인 타임 라인보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타임 라인 또는 Gantt 보기를 사용하면 시간이 있는 사람과 시간이 없는 사람을 확인하여 작업을 더 잘 나눌 수 있습니다. 

캘린더 보기의 경우 매우 직관적입니다. 이 보기는 설정한 시간 (일, 주 또는 월)에 따라 보드를 표시합니다.

  1. 게스트와 보드 공유하기

프리랜서와 함께 일하십니까? 고객이 프로젝트를 승인하기를 원하십니까? 팀 외부의 사람들을 특정 보드에 초대하는 것이 유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공유 가능한 보드는 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체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지 않고 보드에서 게스트와 함께 작업하십시오.

  1. 자동화 및 연동

자동화 및 연동으로 한 차원 높은 생산성을 달성하십시오. 다양한 작업에 대한 자동화를 설정하여 작업을 더 빠르게 완료하십시오. 예를 들어, 상태를 “완료”로 변경하면 메시지가 팀원에게 전송되도록 자동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연락하는 자잘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monday.com과 연동하여 자주 쓰는 툴 (예 : Gmail, Google 드라이브, Excel 등)로 작업 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스탠드에서 머물러야할까요, 프로 요금제로 가야할까요?

데이터 지향적이고 차트를 좋아합니까? 그렇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

(PS: 이 프로 요금제에는 무료 체험판에서 좋아하는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1. 비공개 보드

때로는 작업을 비공개로 유지해야합니다. 비공개 보드는 귀하가 초대한 사람만 볼 수 있습니다. HR 또는 재무 분야에 종사하는 경우 이러한 보드들은 업무에 중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에 보드를 실행하기 전에 프로젝트, 할 일 목록 또는 업무 계획을 만들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1. 시간 추적 컬럼

각 작업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지 궁금하십니까? 이제 시간 추적 컬럼으로 이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 이 컬럼을 사용하는 툴 목록에 또 다른 것을 추가하지 않아도됩니다. monday.com 및 다른 시간 추적 툴을 사용하는 대신 monday.com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차트보기

monday.com은 모든 데이터를 저장하는 허브입니다. 중앙 운영 체제로서 정보를 차별화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어떤 개발자가 가장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업무가 과부화됬다고 느낍니까? 모든 데이터를 차트로 변환하여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으십시오.

엔터프라이즈를 바라보는 눈

그렇다면 엔터프라이즈 요금제는 무엇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기업으로서 추가적인 보안과 유연성이 필요하면 이 요금제가 그 역할을 할 것입니다.

  1. 고급 보안 기능

보안 및 권한은 비즈니스 확장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Enterprise 요금제는 패닉 버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버튼은 로그인 자격 증명이 유출 될 경우 계정을 차단합니다.

  1. 더 많은 연동

Jira 및 Salesforce 통합을 가져옵니다. 수동 단계를 제거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 하시겠습니까? Enterprise 요금제를 사용하면 매월 자동화 및 연동을 위한 100,000개의 작업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맞춤형 온 보딩

계정 관리자와 함께 VIP 지원을 받으세요. 귀하를 위한 완벽한 온 보딩에 대해 계정 관리자와 상의하면 귀하와 귀하의 팀이 온 보딩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팀 규모, 산업 및 예산에 적합한 방식으로 monday.com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유연하고 투명하며 고객 중심적인 요금제들을 통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이제 모든 패키지의 내용을 알고 있으므로 요금제를 선택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monday.com의 무료 버전이 있습니까?

monday.com의 무료 버전은 없습니다 . 아직 가입하지 않은 경우 무료 체험판  에 가입하여 14일 동안 monday.com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신용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체험판을 이용하는 동안 모든 Pro 요금제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플랫폼을 계속 사용하려면 요금제를 구매 해야합니다 .

monday.com 비용은 얼마입니까?

monday.com은 3명의 사용자에 대해 월 $24부터 시작하며 요금제 및 팀 규모에 따라 가격이 다양합니다. 최대 40 명의 사용자가 즉시 견적을 받거나 견적을 요청하려면 요금제를 확인하십시오 .

monday.com을 매 월 지불 할 수 있습니까?

예! 가격 페이지에서 월별 옵션을 선택하여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 월 단위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영업팀에 문의하세요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