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다음 주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되는데요~ 그 전에 기쁜 소식이 이스라엘에서 도착해서 여러분들과 공유를 하려고해요. 이스라엘 달력으로 연말이 9월인데요, 매년 이 시기에 먼데이닷컴은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있는 본사에서 Elevate 라는 큰 컨퍼런스를 진행합니다. 올해에는 아무래도 오프라인으로 다같이 모일 수가 없다보니 온라인으로 진행을 하였어요.


Elevate에서 먼데이닷컴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세션을 진행하고 파트너들을 위한 행사도 있습니다. 한 해동안 어떻게 활동을 하였는 지 돌아보면서 앞으로를 계획하는 시간이지요. 파트너 데이에서 가장 큰 세션 중에 하나는 파트너 시상식이랍니다. 각 지역에서 최고의 파트너들을 선정해서 상을 수여하는 것이에요.

SPH가 이번에 최고의 outbound partner로 선정되어서 상을 받게 되었어요! 이제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한 것이 막 1년이 되가고 있는 와중에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되어서 저희 팀 모두가 엄청 기뻐했답니다. 먼데이닷컴 한국 사용자분들을 위해서, 그리고 또 먼데이닷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 한국분들을 위해서 저희가 더더욱 열심히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