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팀은 8월 중순, 공기좋은 영암군에 위치한 동아보건대학교 먼데이닷컴 교육을 위해 출장을 갔습니다. KTX타고 목포역까지가서 렌트카 타고 40분을 달려 도착을 하였습니다. 동아보건대학교에서는 교직원들이 학생들과 관련된 관리업무, 만족도 조사부터 평가인증 프로젝트, 전산소 업무 등 여느 회사와 같이 다양한 부서가 함께 어울러져 업무를 하고 프로젝트를 관리를 위해서 먼데이닷컴을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도착 후 총장님께서 따듯하게 맞아주셔서 커피도 마시면서 동아보건대학교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고, 먼데이닷컴을 도입한 이유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 도입을 추진해주신 기획실장님도 뵙고 몇차례에 걸쳐서라도 먼데이닷컴을 성공적으로 도입하시고자하는 의지(?)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도입 전에 교육세미나나 이것저것 컨설팅은 화상 미팅으로만 진행을 했었습니다. (아무래도 서울과 영암 거리가 있어서 왔다갔다가 쉽지 않지요) 그리고 전격 도입 후에 처음으로 얼굴을 뵙고 인사를 드리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였답니다.

교육은 동아보건대학교 내 강의실에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총 4시간 구성으로 준비를 해갔는데, 4시간 가득히 채워 교육을 진행을 하였습니다. 동아보건대 교직원 모두가 실습도 잘 따라와주시고 다양한 질문도 해주셨습니다. 실제 업무를 진행하는 전 교직원 27명이 모두 참여한 교육이었습니다. 컴퓨터 강의실에서 진행되어 일방적인 교육이 아닌 실습도 하면서 다양한 팀들의 피드백도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직원분들이 오전에도 다른 교육을 들어서 매우 피곤했을텐데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발표자로서 힘도나서 4시간 동안 20분정도 중간중간 쉬며 열심히 모든걸 쏟아부었습니다.

먼데이닷컴 이재빈 팀장 교육 현장

동아보건대 먼데이닷컴 교육 아젠다

– 보드란 무엇인가? (생성, 권한관리, 보드 옵션, 엑셀 import)

– 36가지 컬럼타입 살펴보기, 9가지 뷰 살펴보기

– 실습: 업무 보드 생성해보기, 컴플렉스 기능 활용하기

– 업무를 효율적으로 바꿔주는 메뉴 기능 (받은 편지함, 마이위크, 검색 기능, 완료 업무 Archiving)

– 먼데이닷컴 form: 학생 만족도 조사부터 다양한 설문조사 답변을 보드에서 관리

– 이메일 내용을 먼데이닷컴 신규 태스크 생성하기

대시보드 관련 설명 자료
이메일과 보드 연동 관련 자료

자동화와 연동 부분에 대한 교육 또한 추후에 진행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아보건대 교직원분들의 강의 만족도도 좋고, 저도 먼데이닷컴 사용법을 기초부터 차근차근하게 알려드릴 수 있는 시간이라서 매우 뿌듯했습니다.

서울대, 중앙대에 이어서 동아보건대에서도 교직원분들이 먼데이닷컴과 함께 효율적으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시는 데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렸습니다. 이렇게 학교 기관 교직원분들도 먼데이닷컴을 업무에 도입시켜서 더욱 더 효율적으로 협업을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