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시보드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위젯 기능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메일 알림 예약

(이 기능은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만 가능) 대시 보드가 주기적으로 이메일로 전송되도록 예약하세요! 대시 보드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공유”아이콘을 클릭하고 “이메일 알림 예약”을 클릭합니다. 

대시 보드의 모든 구독자에게 이메일 알림을 보내도록 선택하거나 팀 구성원을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이메일을 보낼 것인지 선택하고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완료되면 “이메일 예약”을 클릭합니다.

때가되면 선택한 모든 팀원이 다음과 같은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작업량

워크로드 위젯 은 팀의 작업이 어떻게 나누어지고 모든 사람의 작업에 대한 예정된 타임 라인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위젯을 사용하면 팀이 성공할 수 있도록 여러 보드에서 이러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작업 흐름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차트

차트보기는 워크 플로의 분석 측면을 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차트 위젯을 사용하면 이제 여러 보드에서 정보를 가져와 하나의 차트에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위젯은 작업 흐름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 를 확인하십시오 . 📊

타임 라인 

타임 라인 위젯을 사용하면 여러 보드에서 타임 라인을 가져와 단일보기에 모두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위젯은 작업 흐름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작동 방식을 알아 보려면 이 기사 를 확인하십시오 . 

달력

우리와 함께 달력 위젯 을 사용해보아요. 당신은 지금 몇 보드에서 정보를 뽑아 수 있으며, 하나의 달력 보기에 그들 모두를 수집할수있어요! 이를 통해 한 곳에서 여러 보드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높은 수준의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배터리 위젯을 사용하면 한 곳에서 보드의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배터리 아이콘으로 여러 보드의 진행 상황을 결합 할 수도 있습니다. 한 눈에 모든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있는 놀라운 기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 를 확인하십시오 . 


번호

카운터 위젯은 보드에있는 모든 숫자 열을 표시합니다. 이 위젯은 숫자와 관련하여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위치를 파악하고 한 곳에서 여러 보드의 총 비용 또는 수를 추적하는 데 유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 를 확인하십시오 . 


카운트 다운

프로젝트 완료, 새 마케팅 캠페인 시작 또는 상사의 생일과 같은 중요한 것을 놓치고 싶은 사람은 없습니다. 목표 또는 이벤트에 남은 시간을 아는 것은 더 빨리 완료하고 긴박감을 설정하려는 순수한 동기 부여입니다. 카운트 다운 위젯 덕분에 모든 이벤트 또는 프로젝트의 카운트 다운을 표시합니다. 여기 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 

재생 목록

한국에도 곧 Spotify 가 들어온다고 하지요?? Spotify 위젯 덕분에 대시 보드에서 직접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 여기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 

유튜브

YouTube 위젯으로 대시 보드에 YouTube 동영상을 표시하세요! 이 위젯을 사용하여 매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거나 교육용 비디오를 빠르게 보거나 필요한 다른 비디오를 손가락 끝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을 알아 보려면 이 기사 를 읽으십시오 . 🎬

내가 언급된 것 모아보기!

다시 언급 된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I Was Mentioned”위젯으로 당신이 언급 된 모든 업데이트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기간 내에보고 싶은 멘션 유형 만 볼 수 있도록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 를 클릭 하십시오 . 

좋아하는 보드 업데이트

좋아하는 보드의 실시간 업데이트 스트림을 확인하세요! 보드 업데이트 위젯을 사용하여 맨 위에 유지하려는 보드를 선택하고 해당 보드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대시 보드의 실시간 스트림에 나타나는지 확인하세요 .

시간 추적

각 팀원이 보드 전체에서 작업에 소요 한 시간을 확인해야합니까? 시간 추적 위젯은 개별 수준 (할당 된 사람)과 전체 팀 모두에서 여러 보드의 항목에 소요 된 총 시간을 보여줍니다! 리소스 관리에 적합하며 팀 전체에 작업이 공정하게 분산되고 청구 가능 시간에 대한 손쉬운보고가 가능합니다. 여기 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 

라마 농장

우리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지만 없이는 살 수 없을 무언가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라마 농장의 형태로 작업의 상태 분포를 볼 수 있습니다! 라마 농장 위젯은 보드의 각 항목에 대한 라마를 표시하고 라마의 색상은 해당 보드의 특정 상태 열의 상태와 일치합니다! 여기 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

오버뷰

이 멋진 기능을 사용하면 프로젝트를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위젯은 선택한 보드의 데이터를 한 곳에 모아 요약합니다. 이것은 각 프로젝트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높은 수준의 그림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 를 확인 하십시오.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