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먼데이닷컴 부트캠프 이야기를 들고왔어요. 먼데이닷컴은 전세계에 많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활동을 하면서 각 지역 먼데이닷컴 사용자들을 지원하고 먼데이닷컴 교육을 로컬 랭귀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SPH도 먼데이닷컴 파트너사로 먼데이닷컴 한국마켓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SPH가 먼데이닷컴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되어서 월드세션을 이렇게 zoom call로 진행을 하였답니다. 진행은 저희 먼데이닷컴 한국마켓을 열심히 돕고 계신 이재빈 팀장님이 하셨습니다.

SPH가 먼데이닷컴 한국 파트너사 되고 나서 저희가 만든 먼데이닷컴 한국 홈페이지, 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오기 전 작년에 진행했었던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들 ! (위워크에서 위워크 멤버분들을 대상으로 케이터링을 준비하여 먼데이닷컴 세션도 하였구요, 교보타워 및 공유 오피스들에서 먼데이닷컴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모시고 먼데이닷컴 교육 세미나들도 진행했었네요!!)

먼데이닷컴의 가장 큰 변화 중에 하나는 바로바로 먼데이닷컴의 ‘한글화’!!! 아직 먼데이닷컴 한글로 안쓰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프로필 설정에서 ‘한글’로 언어 설정을 바로 변경하실 수 있다는 사실 !!! 저희 마케팅팀이 먼데이닷컴 한글화를 위해서 정말 모든 언어적 뇌와 손가락을 활용하여 열심히 추진했답니다. 왜냐하면 먼데이닷컴 한글화를 원했던 한국 사용자분들이 많으셨거든요. 그만큼 한국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수렴해서 먼데이닷컴 본사측에서도 그 부분에 대한 서포트를 잘 해주었답니다.

그 외에도 저희가 네이버TV에 먼데이닷컴 한글 교육영상을 올리기 시작했어요. 혹시 먼데이닷컴 한글 교육영상을 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저희 네이버 TV 주소도 함께 링크합니다.
https://tv.naver.com/monday

물론 네이버TV에 개시된 먼데이닷컴 한글 교육영상은 유튜브에서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어요!

먼데이투게더
또한, 먼데이닷컴 한국 사용자분들을 모시고 업데이트된 기능 세션, 그리고 다른 회사 팀에서는 어떻게 먼데이닷컴을 잘 활용하고 있는 지 서로 이야기 나누는 이벤트도 7월에 했었어요!

캬.. SPH 의 먼데이닷컴팀이 얼마나 열심히 작년부터 달려왔는 지 그 여정이 한 눈에 보이네요. 앞으로는 먼데이닷컴 한국 사용자들을 위해서 피드백을 받고 직접 사용자들의 보이스를 듣기위해서 마케팅팀이 열심히 찾아뵐 예정이구요, 또 더 많은 교육 세션을 통해서 먼데이닷컴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실 수 있게 더더욱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요며칠 비가 정말 많이 내렸어요. 이 비가 끄치면 또 엄청난 더위가 찾아오겠죠?
먼데이닷컴과 함께 시원하게 깔끔하게 업무하시고 여름 휴가들도 잘 다녀오세요 !!!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