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물러간다고 해도 이 트렌드는 계속될 것 같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어떻게 적응하냐에 따라 기업은 물론 개인의 성패가 달려있습니다.

원격 근무에 대한 모든 걸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2020 RemoteWork Fair’가 6월 29일~30일 2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룸/오디토리움에서 열립니다. 재택 및 원격 근무에 최적화된 Work OS로 새단장한 먼데이닷컴도 이번 행사에 파트너로서 참석합니다.

저희 먼데이닷컴은 부스와 미니 세션을 진행합니다. 부스는 입구로 들어오셔서 바로 보이는 A10 부스에 위치하고 있으니, 먼데이닷컴에 관심있는 분들은 저희 부스를 찾아주세요! 부스에서는 무료 체험 신청을 하시면 먼데이닷컴 마스크도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미니세션은 첫째날인 6월 29일 월요일 14:30분부터 30분간 1층 좌측의 미니 세미나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리모트 워크 페어 행사는 원격 근무에 대한 첫번째 행사인만큼, 전문가의 강연 및 여러 기업 담당자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평소에 원격근무나 재택근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셨던 분들은 방문해보시면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