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간 마케팅 캠페인은 꽤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마케팅 활동은 여전히 숫자와 씨름하거나 이윤을 창출하는 것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마케팅 캠페인의 본질은 창의적인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할 마케팅 캠페인 템플릿은 창작 요청, 워크플로우 관리, 비디오 제작 또는 협업 등에 상관없이 모든 마감일을 추적하고 팀을 움직이는 모든 부분에 맞추고, 워크플로우, 프로젝트 및 프로세스를 한 곳에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충분하지 않은 경우 Hubspot, Eventbrite 등과 같은 다른 도구와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캘린더 템플릿

모든 캠페인 데드라인을 추적하기 위해 애쓰고 계시나요? 이 시각적이고 직관적인 템플릿을 사용하면 팀의 마케팅 활동을 쉽게 계획, 구성 및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보드를 월별로 커스터마이징하면 예정된 마감일을 모두 맞출 수 있고 파이프라인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작업 항목에 팀 구성원을 할당하고 캠페인의 모든 단계에서 계획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캘린더 템플릿 받으러 가기!

캠페인 추적 템플릿

마케팅 캠페인에는 여러 플랫폼 전반에서 시행하는 프로젝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게 여러 지역으로 퍼져나간다면 마케팅팀에게는 큰 부담이 되겠죠.

이 템플릿을 사용하면 캠페인을 쉽게 추적할 수 있으므로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모든 채널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링크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편리한 URL 작성기도 있습니다. 각 캠페인의 결과를 정리하고 성과를 추적하는 동시에 시간과 비용 등에 대한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추적 템플릿 받으러 가기!

경쟁사 분석 템플릿

대기업이든 개인 기업이든, 경쟁사 분석 템플릿을 사용하여 경쟁업체를 식별하고 비교하고자 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 요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경쟁업체를 추가하고 보려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새로운 업무 관행을 만들고, 관리 시스템을 조정하고, 사업 전반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템플릿 내에서 메모를 추가하고 문서를 첨부하며 대화를 보관합니다. 또한 경쟁업체와 프로세스를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경쟁사 분석 템플릿 받으러 가기!

요즘의 캠페인 마케팅은 복잡하고 창의적인 여러 프로세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모두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 세 가지 마케팅 캠페인 템플릿을 사용하면 팀의 작업 상황을 모두 추적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고품질의 캠페인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