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먼데이닷컴 Work OS가 팀이 업무를 완수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프로세스, 또는 일상적인 작업 까지, 팀원 모두를 같은 선상에 놓아 더 빨리 작업이 완료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팀 업무에 치여 자신의 스케줄을 관리할 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장 어려운 도전 중 하나가 매주 업무의 우선순위를 파악하고, 그것을 매일의 업무나 프로젝트로 분배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세워놓은 모든 계획들과 프로젝트 때문에 먼데이닷컴 계정 내에서 자신만의 우선순위를 세우기란 쉽지 않습니다. 

마이 포커스 – 개인용 디지털 플래너를 소개합니다

마이 포커스는 일상적인 작업과 목표를 제어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래너입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우선순위를 정의하며, 일상 업무를 정리하기 위한 개인적인 공간입니다. 

팀과 공유하거나 비현실적인 목표를 세우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더 자신있게, 덜 스트레스를 받으며 일정을 잘 지킬 수 있도록 돕는 플래너입니다. 

아이템-캘린더 동기화

미팅과 미팅 사이에 “업무 시간”을 조정하기 어려우신가요? 캘린더에 모든 보드 아이템(태스크, 지원 티켓, 세일즈 기회 등 하루를 구성하는 어느 것이든 가능합니다)을 쉽게 추가하여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체크인

하루를 시작할 때 데일리 체크인 질문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오늘 무엇을 달성하면 뿌듯할 것 같나요?” 이런 질문들이요. 그리고 하루가 끝날 때 쯤 스스로 체크해보세요. 아직 안 끝났나요? 걸작에는 시간이 필요하기 마련이니까요. 이건 경쟁이 아니기 때문에, 질문은 여러분에게만 보입니다. 마이 포커스는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 작은 목표를 설정하도록 도와줍니다. 

마이 아이템

마이 아이템을 통해 할당받은 모든 아이템을 한 곳에 정렬하여 우선순위를 매기고, 캘린더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캘린더, 아이템, 우선순위를 관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팀이 아닌 자신만의 것을 설정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려운 일이죠. 마이 포커스는 여러분이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돕고, 이것이 팀의 성공에 도움이 되도록 하기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마이 포커스 설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하기나 채널톡에 문의 남겨주세요.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