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에서는 더욱 많은 먼데이 앱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피벗 테이블, 온라인 협업을 위한 화이트보드, 팀원들에게 연락하는 방법 및 시기를 알 수 있도록 하는 작업 상태 기능 등을 소개했습니다. 

먼데이 앱 프레임워크를 모든 고객에게 공개함으로써, 여러분 스스로 코드 없는, 또는 코드가 거의 필요 없는 앱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먼데이 앱 프레임워크는 사용자의 요구에 완벽하게 맞도록 Work OS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 팀에서는 소셜 미디어에서 생산성 앱에 이르기까지, 팀원들이 모든 것을 알게 할 수 있는 먼데이 앱 다섯가지를 개발했습니다. 

보드 투 글로브 (Board-To-Globe)

보드의 데이터를 대화형 지구본에 배치하여 쉽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여 큰 그림을 볼 수 있고, 상태 업데이트를 쉽게 확인하며,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국제 사무실과 직원, 분산된 데이터를 관리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보드 투 글로브 앱을 사용하면 보드에 보관된 모든 정보를 지구본에서 볼 수 있으므로, 지리적 맥락에서 상태와 정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국가별 체인을 관리하고 계신가요? 오픈한 매장, 각 위치의 운영 방식, 다음 단계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임베드된 페이스북과 트위터 피드

여러 탭을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됩니다. 먼데이닷컴 계정에서 피드를 확인하고 게시물을 작성하세요!

수없이 많은 탭을 뒤지느라 허비한 시간에 작별을 고하세요. 이제 페이스북과 트위터 피드를 임베드 하여 먼데이 계정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고 계신가요? 모든 것들을 먼데이에 모아서 관리하고 시간을 절약하세요.

성과 추적

일부 작업이 “중지”된 구간과 프로젝트가 얼마나 빨리 “완료”되었는지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실행 중인 업무와 그렇지 않은 업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성과 추적 앱을 통해 팀의 성과와 워크프로우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막히는 부분을 한 눈에 학인하고, 명확히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팀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작동 중인 항목을 개선하고, 그렇지 않은 항복을 변경하여 팀이 항상 최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세요.

뉴스 업데이트

신뢰할 수 있는 뉴스 소스에서 바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대시보드 위젯입니다.

팀에서 받는 소식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이 대시보드를 통해 뉴욕 타임즈를 비롯한 즐겨찾는 뉴스 소스에서 보도된 최신 뉴스로 팀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뉴스 업데이트를 모든 대시보드에 독립 실행형 위젯으로 추가하고 자동으로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베타 기능이라 뉴욕 타임즈만 가능하지만, 곧 더 많은 뉴스 소스가 추가될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