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는 Work OS먼데이닷컴은 Amazon Web Services (AWS) 파트너 네트워크 (APN)에서 Advanced Technology Partner 자격을 획득했으며 APN Global Startup Program에 가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0 개 비즈니스 분야에 걸쳐있는 10 만 개 이상의 조직이 먼데이닷컴을 활용하여 몇 분 안에 맞춤형 워크 플로우 앱을 구축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AWS에서 먼데이닷컴 애플리케이션 서버 및 인프라를 관리함으로써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탄력성, 확장 성 및 민첩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이 제공하는 중앙 집중식 Work OS는 APN Global Startup Program에 가입함으로써 독점적 인 APN 리소스를 활용하여 가시성과 노출, 리드 및 상업적 기회를 확보하기 위해 AWS의 민첩성과 폭 넓은 서비스를 더욱 활용할 것입니다.

업무용 OS 인 먼데이닷컴을 통해 팀은 완전한 수평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영향을 극대화하는 업무에 집중하며 업무의 모든 측면에서 탁월한 결과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AWS와의 협력을 통해 시스템 상태 작업을 자동화하고,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예상치 못한 급증시 자동 확장 기능을 제공하며, 기능 릴리스를 위해 컨테이너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더 많은 새로운 기능을 더 빨리 출시 할 수있는 강력한 플랫폼이 탄생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APN Advanced Technology Partner가 되기 위해 플랫폼, 인프라 및 운영 프로세스에 대한 엄격한 기술 검토를 완료했습니다. 또한 먼데이닷컴은 회사의 AWS 전문성과 성장 가능성을 문서화 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APN 글로벌 스타트 업 파트너가 됨에 따라 맞춤형 계획부터 다양한 AWS 서비스 및 APN 프로그램, 핵심 서비스에 대한 가시성 및 인식 제고를위한 프로모션 지원, AWS 를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신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배포하는 리소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받습니다.

먼데이닷컴의 기술 파트너십 책임자인 엘리나 페이퍼 나야 (Elina Papernaya)는 “먼데이닷컴은 차세대 작업 운영 체제의 최전선에 서서 AWS와 함께 일합니다. 더불어 APN Global Startups Program에 참여하는 것은 전 세계의 작업을 발전시키고 클라우드의 힘을 수용 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입니다. AWS를 활용하여 코드가 없는 앱 생성, 프로세스 관리 및 프로젝트 관리를 결합하여 팀이 업무의 모든 요소에서 우수성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미션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APN Advanced Technology Partner 자격 획득은 데이터 보호 우선 순위 지정을 포함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 시키기 위한 노력을 입증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먼데이닷컴 소개

먼데이닷컴은 팀이 프로세스, 프로젝트 및 운영을 계획, 실행 및 추적하기 위해 몇 분 안에 워크 플로우 앱을 생성 및 구성하는 사용자 맞춤형으로 얼마든지 수정 가능한 작업 OS입니다. 먼데이닷컴은 웹 기반 SaaS 플랫폼 으로서 모든 규모의 팀과 조직을보다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관리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플랫폼은 사람들을 프로세스와 시스템에 연결하여 팀이 업무의 모든 측면에서 탁월 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의 투명성 환경을 조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먼데이닷컴은 이스라엘 텔 아비브와 미국 뉴욕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사파이어 벤처, 해밀턴 레인, 하버 베스트 파트너, 이온 자산 관리, 빈티지 투자 파트너, 스트라이프 그룹, 통찰력 파트너 및 엔트 레 캐피탈 (Entrée Capital)을 포함한 투자자로부터 현재까지 2 억 2,190 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모든 비즈니스 분야에 맞게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현재 14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전 세계 10 만 개 이상의 조직에서 유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businesswire.com에서 소스 버전보기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6005168/en/

출처 : monday.com

Leah Walters
Leah@monday.com
914-355-0683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