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monday.com이 Work OS로 진화한 monday 2.0 이라는 거대한 이정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monday.com이 현대적인 업무 방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범주인 Work OS(Work Operating System)임을 발표하였습니다.

Work OS란 무엇입니까?

작업 운영 체제 (Work OS)는 팀이 프로세스, 프로젝트 및 일상적인 작업을 계획, 실행 및 추적하기 위한 사용자 지정 워크 플로 앱을 만드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업무용 OS를 사용하면 모든 팀이 일상 업무에 필요한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의 여러 팀이 업무용 OS를 사용하면 훨씬 더 많은 성과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Work OS는 모든 규모의 조직과 조직이 다루는 모든 기능에 적합합니다. 비 기술적 인 사용자에게 모든 워크 플로우, 프로젝트 또는 프로세스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기술적 배경에 관계없이 조직의 모든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팀에 Work OS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업무 환경 미래는 바로 Work OS에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직장에서 새로운 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의 모든 요구에 맞는 툴들을 가지고 있으며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똑같은 방식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업무 관련 토론이 채팅 및 메시징 앱으로 이동했습니다. 매일 수백개의 이메일을 쓰고 받습니다. 스프레드 시트는 전문화된 도구간의 차이를 채웁니다. 길고 긴 회의? 아직은 존재하지만 일부는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합니다.

ERP, CRM 및 SCM과 같이 팀이 여전히 복잡하고 엄격한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업에게는 이 그림이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비즈니스 속도에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왜 우리는 여전히 이런 식으로 일하고 있습니까?

우리가 사용하는 툴이 모든 프로세스와 계획을 관리할 수 없고 일반적으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집니다. 이것은 우리가 ‘whitespace(공백)’이라고 부루는 것을 만들어냅니다. 잘못 관리되거나 관리되지 않는 작업으로 구성됩니다.

실제로 여기 monday.com를 활용하는 팀 (100,000팀 이상)으로부터 업무의 50% 이상이 ‘whitespace’에 살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whitespace를 제어한다면 우리 모두가 무엇을 할 수 있을 지 상상해보십시오. 우리는 팀으로 참여하고 추측이 아닌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신속하게 내리며 재능이 필요한 업무에 집중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Whitespace 제거

Work OS는 whitespace를 제거합니다. 모든 팀이 정확한 요구에 맞게 자체 사용자 지정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기반이 되어 모든 워크플로우, 프로젝트 또는 프로세스를 간단하게 코드없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Work OS는 팀에게 일련의 빌딩 블록을 제공하여 데이터를 캡쳐 및 처리하고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며 툴 간을 연결하여 데이터 사일로(데이터가 전체적으로 통합되지 않고 개별 부서나 사업 부문별로 활용되는 것)를 연결합니다. 중요한 통찰력을 한눈에 분석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기 위해 끌어서 놓을 수 있습니다.

상태 보고 회의 대신에 Work에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대신 Work OS에서 컨텍스트로 커뮤니케이션합니다. 툴 간에 전환 작업을 하는 대신 모든 데이터가 Work OS에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반복 작업을 Work OS를 사용하여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monday.com을 Work OS로 발전시킨 monday 2.0이라는 거대한 이정표를 세우는 이유입니다. monday.com을 Work OS로 사용하면 팀은 whitespace에서 작업을 관리하기 위해 이것 저것을 옮겨다니며 방해받지 않기 때문에 이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업무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조직을 위한 업무용 OS

monday 2.0 플랫폼의 시작은 모든 조직의 모든 팀이 업무의 모든 측면에서 최고를 능가할 수 있도록 가장 중요한 조치입니다. 이제 모든 팀이 일상 업무에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의 여러 팀이 monday.com을 사용하면 더 많은 성과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monday 2.0 시작의 일환으로 개발자는 monday.com을 열어 플랫폼 위에 필요한 모든 것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제 내부 또는 상업용으로 사용자 정의 위젯, 워크 플로우, 통합 등을 생성하고 패키징 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갖게 됩니다. monday.com 앱은 모든 비즈니스가 whitespace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수 많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