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4일 monday.com은 모든 규모의 조직이 몇 분안에 맞춤형 워크 플로 앱을 구축할 수 있는 작업 운영 체제 (work OS)를 발표했습니다. monday.com은 이제 work OS가 되면서 코드가 없는 앱 생성, 프로세스 관리 및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중앙 집중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monday.com 버전 2.0의 출시는 플랫폼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의 정점으로, 팀이 완전하게 같은 선상에 놓여 업무를 진행하고 영향을 극대화하는 작업에 집중할 수 있으며, 업무의 모든 측면에서 탁월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현재 100,000개가 넘는 유료로 사용자 팀에서 사용하는 monday.com 버전 2.0은 점점 늘어나는 업무 블록들을 목록으로 구성하며 팀이 코드없이 사용자 지정 워크 플로앱을 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모듈식 블록들은 워크 플로우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무한한 기회를 제공하고 팀이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이미 사용중인 다른 툴과 정보들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monday.com을 사용하는 팀들은 충돌되는 우선순위 문제들을 해결하고 일치하지 않는 목표를 조정하며 data silo(데이터가 전체적으로 통합되지 않고 개별 부서나 사업 부문별로 활용되는 것)를 해결합니다. 더불어 시간이 많이 걸리는 회의 및 이메일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monday.com 버전 2.0 출시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2020년동안 수백가지가 더 계획되어 있습니다.

  • monday.com 앱 (베타버전): monday.com 플랫폼은 이제 개발자가 플랫폼을 기반으로 자신의 조직이나 다른 사람이 상업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구축할 수 있도록 완전히 개방되었습니다. 개발자는 사용자 정의, 위젯, 워크 플로우, 통합 및 앱을 생성하고 패키징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 Forms(양식): 고객, 공급업체 및 직원으로부터 비즈니스 데이터를 수집하는 코드가 없는 양식 작성 도구로, 안전하게 저장되어 업무 및 강력한 워크 플로우를 추진합니다.
  • 워크플로우 자동화: 100개 이상의 사전 구축된 자동화 레시피와 코드가 없는 맞춤형 자동화 빌더로 수동 반복작업을 제거하고 팀이 실제로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리소스 관리: 전체 팀이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모든 팀 구성원이 볼 수 있는 시각적 리소스 계획 및 할당을 실현합니다.
  • 데이터 저장소: 사전 정의 된 50개 이상의 데이터 형식과 팀 고유의 사용자 지정 데이터 형식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어, 구조적이지만 유연한 데이터베이스에서 비즈니스 데이터를 캡쳐할 수 있습니다. 팀은 제품, 직원들, 프로세스, 계약, 지원 문의, 리드, 세일즈 파이프라인 등을 포함한 모든 비즈니스 엔티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작업영역 (베타버전): 팀의 엑세스 및 기능 권한을 조절하기 위해 관리와 공동목표를 향해 협업 할 수 있는 공유 작업 허브를 생성합니다.
  • 앱 통합: 이메일, 스프레드 시트, Salesforce, Jira, Hubspot, Zendesk 등을 비롯하여 개방형 API를 포함 50가지 이상의 코드 없이 응용프로그램들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작업을 하나의 work OS로 간소화하고 단일 소스에서 의사결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Analytics 대시 보드: 25개 이상의 대화식 위젯이 있고 코드가 없는 사용자 지정 대시 보드를 구성합니다. 팀에서 관리자, 부서장,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모든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데이터 중심 의사 결정이 가능합니다.
  • 프로세스 뷰
    monday.com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Roy Mann은 “팀이 자체 앱을 구축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되면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하기 시작합니다. 저희 work OS인 monday.com 버전 2.0을 시작하는 것은 모든 팀과 조직이 모든 업무 분야에서 탁월한 효율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비전에서 중요한 시점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monday.com 플랫폼에서 고객이 구축하는 놀라운 것들을 배우고 영감을 얻고있습니다.”

    HubSpot의 운영 책임자인 Mark Znutas는 “HubSpot에서 수백만의 조직이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monday.com은 이 임무를 향한 업무들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monday.com은 HubSpot팀이 중요한 교차 기능 프로젝트들을 관리하는 중앙 허브입니다. monday.com 을 통해 각 팀의 요구사항에 맞는 방법으로 팀을 긴밀하게 조정하고 역량을 강화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Carnival Corporation & PLC의 SVP 겸 최고 감사 책임자 인 Richard Brilliant는 “monday.com은 위험 개선 자문 부서에 지속적인 개선 이니셔티브의 모든 측면에 필요한 맞춤형 워크플로우를 생성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ork OS는 팀을 일관되게 유지하여 조직 전체에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monday.com은 팀 전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어떻게 가야하는지, 그리고 각자의 역할이 무엇인지 알 수있는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monday.com 버전 2.0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활용하게되어 기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