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5일과 17일, 각각 강남 스파크플러스와 종로 내일캠퍼스에서 먼데이닷컴의 첫번째 한국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스마트워크가 새로운 트렌드가 되어감에 따라 업무 협업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먼데이닷컴 세미나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이번 세미나의 발표는 ‘협업툴이 조직문화 경험에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가?’, ‘먼데이닷컴이란?’, ‘실제 먼데이닷컴 활용 사례’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에서 ‘협업’은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 협업의 모습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가 실무자가 되면서, 근로 환경 또한 변화하고 있습니다. 더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원하고, IT 솔루션을 도입하는 데도 익숙합니다.

실제로 직장인 3000명 중 20.1%가 의사결정, 검토 과정에서의 지연과 대기를 비효율적인 업무 1위로 꼽았다고 합니다. 중복 작업, 불필요한 회의와 고객 응대, 의미없는 보고서 작성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이제 일하는 방식도 변해야만 하겠죠! 협업툴을 통해 불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줄이고 실시간으로 팀원의 업무 내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팀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태스크 관리 및 아이디어 공유를 위해 많은 툴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먼데이닷컴은 한 공간에서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먼데이닷컴의 강력한 기능 중 하나인 Integration을 활용하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툴들과도 쉽게 연동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Automation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진행 상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Dashboard 기능이나 Timeline View 등 먼데이닷컴의 다양한 기능이 소개되었습니다. 이어서 실제 사례를 공유하여, 먼데이닷컴의 장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놓치신 분들이나, 먼데이닷컴을 사용하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신 분들은 언제든 저희의 방문 교육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먼데이닷컴을 사용해보시는 것이 먼데이닷컴의 장점을 파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여기서 2주동안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