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 SPH와 협력…10월 중순 세미나

(지디넷코리아=임민철 기자)이스라엘 스타트업 먼데이닷컴이 한국 파트너사를 선정하면서 국내 협업툴 시장에 진입했다.

먼데이닷컴이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한 SPH(대표 소광진)는 먼데이닷컴이 최근 아시아 협업툴 시장 공략을 위해 한국, 일본, 싱가포르 등 국가에서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먼데이닷컴은 간트차트와 타임라인 구조로 프로젝트와 업무를 관리할 수 있는 협업툴 공급업체다.

먼데이닷컴 협업툴은 영업, 마케팅, 개발, 이벤트 관리, 온라인 상점, 오프라인 제조업, HR, 교육 등 여러 산업과 직무를 아울러 프로젝트와 작업을 시각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자기 업무를 동기화해 작업할 수 있고 각기 다른 프로젝트를 맞춤형 보드로 구성하는 등 편리하고 손쉬운 시각화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76개국에서 7만개팀 35만명 규모 사용자를 보유했다.

먼데이닷컴은 지난 7월 시리즈D 펀딩으로 1억5천만달러(약 1천800억원) 규모 투자를 받고 기업가치 19억달러(약 2조원) 수준의 평가를 받은 ‘유니콘’ 스타트업이다. 1년전 5천만달러 투자를 받았을 당시 평가된 기업가치 5억달러가 이제 4배 가까이 불어난 셈이다. 투자금을 확보하고 높은 기업가치를 인정받은 회사는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한국,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엘리 모렐(Eli Moyrel) 먼데이닷컴 아태지역 담당 상무는 “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이 활성화되고 있는 한국의 경우 협업 툴 시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평가하고 있다”며 “먼데이닷컴 협업툴을 최대치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산업군의 실제 활용 사례, 각 산업군에 최적화된 샘플 템플릿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먼데이닷컴 한국 파트너사 SPH는 한국 교육산업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교육패키지 혜택’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 혜택은 학교, 학원, 교육기관 조직에 소속된 교직원 25명 이상이 먼데이닷컴 사용자가 되면 그 기관 학생에게는 먼데이닷컴 계정을 무료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먼데이닷컴은 오는 10월 15일 강남과 17일 종로에서 무료 세미나를 열고 참가자들에게 협업툴 활용 성공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협업의 시작, 먼데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SPH는 먼데이닷컴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써,
먼데이닷컴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다양한 산업군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먼데이닷컴이 궁금하다면? 문의하기